매거진

뒤로가기
제목

스킨팩토리, 신제품 3종 출시 “세계시장 진출 계기될 것”

작성자 스킨팩토리(ip:)

작성일 2020-11-25

조회 3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마이스타일 트렌드 2016’서 우수제품 선정…오는 25일 ‘국제 뷰티 엑스포 코리아’도 참가



                                                                                ▲ 스킨팩토리 수분크림 ‘펄 샤베트 아이스크림’과 마스크팩 ‘모닝레시피 3스텝’ ‘나이트솔루션 2스텝’ 등 신제품 3종.


[KJtimes=장우호 기자]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스킨팩토리가 ‘물폭탄 크림’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면서 동남아를 넘어 세계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췄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스킨팩토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수분크림 ‘펄 샤베트 아이스크림’과 마스크팩 ‘모닝레시피 3스텝’ ‘나이트솔루션 2스텝’ 등 3종이다.
‘펄 샤베트 아이스크림’은 올인원 제품으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하다고 알려진 하와이 915m 심층수 성분과 진주, 식물성 추출물 23가지를 조합해 특수제형으로 제작됐다.

‘모닝레시피 3스텝’과 ‘나이트솔루션 2스텝’ 등 마스크팩은 이미 포화상태인 마스크팩시장에서 스킨팩토리만의 특수시장을 목표로 제작됐다.
스킨팩토리는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가 제2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9년 설립한 스킨팩토리 제품은 ‘무첨가원칙’ ‘피부저자극주의’ ‘원료중심주의’ ‘효과만족주의’ 등 4가지 원칙에 맞춰 생산된다.
화장품 전문가와 피부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한의사가 공동 연구 및 개발해 전 제품이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ㆍ알코올ㆍ광물성오일ㆍ유기색소ㆍ합성향료 등을 넣지 않은 ‘5무첨가’ 철학이 그대로 담겨있다.
그래서일까? 스킨팩토리는 마케팅 없이 고객의 입소문만으로 8년째 꾸준한 사랑 받고 있다.

스킨팩토리는 현재 론칭이 힘들기로 유명한 중동 1위 TV홈쇼핑 ‘시트러스 TV’에서 완판을 기록해 제품 품질에 대해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

▲ 중동 TV홈쇼핑 '시트러스 TV'에서 완판을 기록한 스킨팩토리.


스킨팩토리는 국내외 전시회 홍보 및 뷰티 전문 매거진, B2B 사이트를 보유한 ㈜디엠링크를 통해 지난 20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 2016’에 참가해 스킨팩토리만의 노하우를 토대로 1년간 준비해 온 스페셜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국제 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여해 다시 한 번 스킨팩토리의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마이스타일 트렌드에 출품한 제품이 우수제품상에 선정돼 정운찬 명예추진위원장으로부터 직접 상장을 수여받았다.
아울러 스킨팩토리 부스에 방문한 걸그룹 에이디이(A.DE)가 직접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져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임윤상 스킨팩토리 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스킨팩토리 부스를 방문한 걸그룹 에이디이(A.DE).



임윤상 스킨팩토리 대표는 “신제품 3종은 출시 전부터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MD 및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이 따르고 있다”면서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를 통해 여러 방면에서 협력할 수 있는 국내외 에이전트를 맞이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팩토리는 독특한 제품군을 개발ㆍ연구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있다.
스킨팩토리가 생산하는 제품은 현재 3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을 위해 지난 9월 태국 비욘드 뷰티 전시회에 참가, 글로벌 유통 세계 3위업체 T사와 입점 논의 중에 있다.


장우호 기자 koreana37@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첨부파일 0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